이거는 사실 어제 본 참새 친구

뭐 확인할 거 있어서 자전거 잠시 세워놓으면 이렇게 참새들이 옆으로 다가와 총총거리곤 한다

너무 작고 귀여움!

비둘기는 조금 짜증남. 근데 이 공원에 엄청 깨끗한 비둘기 있다? 전부 새하얀 털로 뒤덮여가지고 누가 관리라도 하는 것처럼 깨끗해...

하지만 같은 비둘기겠죠? 저도 압니다



이거는 오늘 찍은 조형물

엄청 커다랗고 높다... 나 어릴 적 그러니까 열 살 되기도 전부터 애들끼리 저 끝까지 올라가보자고 무식하게 오르고 그랬는데...

당연한 얘기지만 끝까지 간 사람은 없었죠 근데 애들 상상 이상으로 높은 곳까지 다다름

생각해보면 어른들은 왜 애들을 그렇게 냅뒀는지 이해가 안 됨

후덜덜




홍대에타 vs. 동대에타

아주 운명공동체세요

걍 통싸강 좀 때리지 왜 이렇게 질질 끄는 것임... 물론 전 휴학생이라 영향 없지만요?

근데 이거 쓰는 동안 동대 공지 났대





고전미 작렬

고전미인이라는 수식어 못 놓아 완전 클래식 뷰티 재질 미침~

어리다고 귀엽다고 굴리다가도 그 나이에 나오기 힘든 분위기 마주할 때면 넋 놓고 감상하게 됨 




짤 줍다가 불현듯 그런 생각이 들었다...

나는 얘를 아주 고요한 심해라고 생각하는데

이날만큼은 매섭게 다가오는 파도 같았다는 것



미팬 뉴짤 뜨면 삐삐쳐주시술 있나요...?ㅠ

이날의 진영 진짜 너무 예쁨 ㅠㅠ

하얗고 말랑한데 어떻게 보면 처연하고




갑자기 이거 주문했다...

이유는 없음... 그냥 궁금해서 사보고 싶었음 ㅎㅎ;;

그리고 내 옷 원래 오늘 오기로 되어있었는데 ㅠㅠ 미뤄졌어 내일 휴일이라서 5월 1일로... 휴

그날 올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

얼른 봄옷 좀 입고 싶다~!


©